IT 이야기

Google "대화적인 모바일 검색"을 목표로 개량, 새로운 iOS용 앱

crazyits 2013. 9. 30. 19:55
반응형

Google은 26 일 Google 검색 개업 15 주년을 기념 한 보도 자료 이벤트에서 새로운 검색 기능과 새로운 iOS 모바일 앱 계획을 발표했다.

Google은 발표에서 말을 걸면 바로 대답을 알 경우 또는 말없이 대답을 짐작하고 이용자를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 장기적인 목표 달성을 목표로 하는 최근 계획이 일부 발표되었다.

Google 검색 15년 발자취

 


새로운 검색 기능은 지식 그래프가 개량되어 종래보다 많은 질문에 대답하게 되었다. 답변이 보이는 방법도 개선되었다.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에도 답변 할 두 가지를 비교하는 기능도 탑재되었다.

Google 공식 블로그에서 이용 예를 볼 수 있다.

스마트 폰에 "인상파 화가에 대해 가르쳐"고 질문하자 화가 목록이 표시되어 각각의 화가에 대해 자세히 파고 들어 갈 수 있다.

따라서 화면도 개선되었다. 또한 새로운 필터 도구를 사용하여 답변을 더욱 좁혀가는 방법도 있다.

2 가지를 비교하는 것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버터와 올리브 오일에 포함 된 지방 성분을 알아내려고 한다.

스마트 폰에 '버터와 올리브 오일을 비교하여 "라고 말을 건네면 이 비교 도구가 버터와 올리브 오일의 성질을 표 형식으로 비교한다.

Google은 여러 유형, 행성 등 다양한 사물에 비교 할 수 있다고 설명하고 향후 대상물을 더욱 늘릴 계획이다.

"인상파 화가에 대해 가르쳐"고 질문하자 화가 목록이 표시되어 각각의 화가에 대해 자세히 알 수있다 "버터와 올리브 오일을 비교하여"라고 말을 걸면 각각의 성질이 비교된다.


또한 앞으로 몇 주 안에 iPhone 및 iPad를 위한 새로운 Google 검색 앱을 발표 할 계획을 밝혔다.

이 업데이트는 터미널 유형이 달라도 통지, Google Now 수신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이용자가 Nexus7 터미널에 "OK Google 슈퍼마켓에서 올리브 오일을 사면 알림 해놓고"라고 말을 건네면 작동 한다.

다음 다른 터미널 iPhone을 가지고 슈퍼에 가서, 방금 전의 알림 통지를 받게 되는 셈이다. 이 기능은 Google Now 공지에도 대응한다.

 

스마트 폰, 태블릿 용 Google 검색과 디스플레이 광고의 디자인도 개선되었다.

"깔끔하고 단순 터치 최적화"를 컨셉으로 한 디자인으로, 결과는 카드 UI에 표시된다.

 

Google 검색 담당 수석 부사장 인 Amit Singhal 씨는 장기적 목표로 "Google과의 대화는 더 자연스러워야 한다. Google를 사용하기 위해 전화를 꺼내 버튼을 탭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이상적 적 "이라고 설명한다. 발표문의 마지막에는 "생각할 수 있는 최선의 답변을 제공하고 쉽게 대화 할 수 있게 하고 당신이 질문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당신을 돕는 것이' Google 검색의 목표라고 했다.

 

원본글 : http://insidesearch.blogspot.jp/2013/09/fifteen-years-onand-were-just-getting.html

http://internet.watch.impress.co.jp/docs/news/20130927_617118.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