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의자가 오래되기도 해서 지름신을 영접하였다... 지르면 인증은 대세....

crazyits 2023. 2. 7. 14:19
반응형

PC를 좀 오래 사용하는 편이다.

주변에 부수적인 장비들이 편하면 좋다.

하지만 그냥 지금까지는 그냥 대충 있는 것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결국.... 지름신은 비켜가지 못하고 지르게 만들었다.

사용시간을 고려하면 가장 중요한 것 하나는 의자인 것 같다.

그래서 의자를 지르게 되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의자는...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연식도 오래된 의자이고 그 상태도 매우 좋지 못하다.

또한 파손된 부분도 있는데 어찌어찌 대충하여 사용하고 있는 상태이다.

뭐 다시 손보면 사용에 무리는 없어 보이긴 하지만...

간단 수리를 통해서 다른 곳에 사용하도록 하고.....

 

새로운 의자를 하나 질렀다...

신체에 민감한 것이니 의자라는 것이 앉아보고 해야 되는 것이지만...

지방은 그렇게 할 수 있는 곳이 별로 없다.

본인이 사는 곳은 소도시라더 더욱 그렇다.

그래서 이것 저것 확인해보다가...

에이픽스 리얼레더

제품 하나를 찾았다.

저 가격대의 제품들 모양이나 구성이 다 거기서 거기이다.

저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리얼레더' 라는 것을 보고 선택하게 되었다.

PVC, PU 형태의 인조가죽이라 불리는 것을 주로 사용하는데 꽤 많은 부분에 실제가죽을 적용했다고 해서 제품을 선택하였다.

물론 가격에 따라 재료의 가격도 그에 맞춰지는 것이니 ....  크게 기대를 하고 있지는 않다.

그래도 가죽이니~

조금은 더 좋은 점이 있지 않을까 한다....

여튼 질렀으니.... 의자가 오면 천천히 확인을 해보면 되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