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달러가 있었는데 지금까지 모르고 있었다........ ㅠㅠ

crazyits 2023. 2. 7. 02:21
반응형

외환통장이 있었다는 것을 모르고 있다가...

어제 정리를 해보았다.

593 달러나 통장에 들어 있었다.

원화를 외화로 환전을 한 것은 아니고

그곳에서 보내준 것인데 별 생각없이 있다보니 잠들어 있던 것이다.

환율을 살펴보니..... 대충 1250원 정도 계산하면 될 것 같다.

계산하니 74만원 정도의 금액이다.

작년의 고환율이 생각나 12개월의 그래프를 찾아봤다.

작년 9월에 1430~40원까지 올라간적이 있었다.

아 그때 환전을 했다면... 84만원이나 되는데.....

저 아까운 시기를 놓쳐버린 것이다.

역시 사람은 타이밍을 잘 잡아야 되나보다.

에휴..... 그럼 그렇지....

생각하지 못하고 있던 것을 찾았으니 ..... 이것으로 만족을 하고

이것은 당분간 묵혀두어야할 것 같다.

나중에 천불을 달성하면 그때나 환전을 해서 사용하던지 해야겠다.

 

근데 오늘 환율을 보면 위쪽으로 꿈틀거리는 느낌이 드는데... 으흠....

변동이 큰 것을 보면 뭔가 불안한 상황이긴 한 것 같다. 에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