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DIY-자급자족

건강기능식품을 주워왔다.

crazyits 2023. 5. 23. 13:33
반응형

길을 가다가 약통과 같은 모습이 보였다.

약이 들어있는 통이 활용하기 괜찮은 면이 있다.

그래서 가져오려고 갔더니...

내용물이 온전하게 들어있는 제품들이었다.

심지어 밀봉이 되어 있는 상태인 것들도 있었다.

약은 아니고 건강기능식품이었다.

오메가라이프-3

오메가라이프-3 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현재도 판매를 하고 있는 그런 제품이었다.

해당하는 것이 버려진 원인은......

EXP : 2017 / 01 / 09

즉 제품의 유통기한이 2017년 1월 9일까지였던 것이다.

그것이 2023년이 된 지금에서야 어딘가에 숨어있다가 폐기물로 배출되었다.

밀봉이 되어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비닐을 벗기고..

캡을 열어보면 또 밀봉된게 보인다.

그것도 벗겨내고 내용물을 확인해 본다.

어디선가 많이 보던...

투명이 가미된 짙은 노란색이고 겉은 젤라틴(?)으로 되어있다.

안에는 무언가 액체들이 들어 있는 것 같고...

내용물이 상한 흔적은 확인이 되지 않았다.

유통기한이 7년이나 된 것을 ... 가지고 무엇을 할려고 하는가..

설마 먹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까?

내용물에 문제가 없고 왠만한 것은 다 먹을 수 있지만...

7년전에 유통기한이 지난 것을 먹을수는 없다.

그럼 이것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제품에 사용된 원재료가 그 해답이 되는 것 같다.

말랑말랑한 재질의 젤라틴 속에 들어 있는...

'정제어유(연어, 멸치, 정어리, 고등어)'

이것을 활용해볼려고 한다.

 

아직 낚시를 나가고 있지는 않지만...

낚시를 할때 중요한 것은 고기의 유인이다.

다양한 방법을 동원하지만.. 아무래도 물을 통해서 퍼지는 자극을 주기에 용이한 것이...

'정제어유(연어, 멸치, 정어리, 고등어)'

가 아닐까 생각된다.

떡밥을 만들거나할때 넣어주거나 어딘가에 살짝 뿌려주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