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Emulator

1944: The Loop Master - 고전게임 마메롬(Mame Rom)

crazyits 2013. 8. 24. 18:03
반응형

1944: The Loop Master 게임 화면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하는 194X 시리즈 중 현재 가장 마지막(?) 게임

 

기존의 것에서 변화를 주었다.

비행기가 한 대 맞으면 추락하는 것이 아니라 에너지를 사용하는 형태로 변화하였다.

그래서 Pow 아이템을 먹으면 에너지를 채워준다.

그리고 B 버튼을 이용하여 위급하거나 강력한 적이 나타났을때 폭탄을 사용할 수 있다.

이 때는 적의 총알을 모두 제거하게 된다.

하지만 사용할 수 있는 발수에 제한이 있다. 1P는 좌측 상단 2P는 우측 상단에 폭탄의 갯수가 표시된다.

 

총알은 충전이 가능한데 아래쪽에 Charge로 표시가 된다.

일단 충전을 하다가 멈추면 그 위치에 머물러 있고 총알을 발사하다가 다시 충전을 해도 된다.

다 충전이 되면 강력한 총알이 일정한 시간 동안 나가게 된다.

이것을 쓰고 나면 일정한 시간 동안은 충전이 불가능하다.

 

분류 : 슈팅(shooting)

제작사 : Capcom

발표년도 : 2000

필요롬 : neogeo bios

 

네오지오 바이오스 롬(neogeo bios rom) 다운로드 페이지 http://www.fastroms.com/MAME-Roms/Neo-Geo

1944: The Loop Master 롬 다운로드 페이지 http://www.fastroms.com/MAME-Roms/1944-The-Loop-Master

위 페이지에 있는 것을 받아서 실행하면 qsound.bin이 없어서 실행이 불가능하다고 나온다.

아래 링크에서 받아서 roms 폴더에 넣으면 된다.

qsound.bin http://www.retroroms.net/modules/newbb/dl_attachment.php?attachid=1368151855&post_id=5425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