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오랜만에 경품 택배를 하나 받았다.....

crazyits 2023. 4. 13. 03:29
반응형

어제 택배가 하나 도착을 했다.

어딘가에서 보내준 것이다.

[사용기] - 에이픽스(Apix) 게이밍의자 GC003 리얼레더 ... 진짜 가죽이네요. 1부

 

에이픽스(Apix) 게이밍의자 GC003 리얼레더 ... 진짜 가죽이네요. 1부

사용하고 있는 의자가 일반적인 것이 아니기도 하고 오래되었기 때문에 여러가지 확인을 하다가 .... 리얼레더? 어라? 진짜 가죽이 사용되었는데 이런 가격대로 판매를 한다고? 그래서 '에이픽스

crazyits.tistory.com

 

[사용기] - 에이픽스(Apix) 게이밍의자 GC003 리얼레더 ... 진짜 가죽이네요. 2부

 

에이픽스(Apix) 게이밍의자 GC003 리얼레더 ... 진짜 가죽이네요. 2부

[사용기] - 에이픽스(Apix) 게이밍의자 GC003 리얼레더 ... 진짜 가죽이네요. 1부 에이픽스(Apix) 게이밍의자 GC003 리얼레더 ... 진짜 가죽이네요. 1부 사용하고 있는 의자가 일반적인 것이 아니기도 하

crazyits.tistory.com

 

2월 중순인가? 여튼 의자를 하나 구입했고

3월에 해당하는 제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였다.

위쪽에 작성한 것이다... 또한 쿨엔 게시판에도 올렸는데

해당하는 것이 3월 이벤트 후기에 선정되었다.

그래서 에이픽스에서 마우스, 헤드셋, 이어폰 중에서 하나를 고를 수 있게 되었다.

마우스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것이 좀 있는 관계로...

헤드셋 또는 이어폰 중에서 선택하는게 나을 것 같았다.

그런데 헤드셋은 다얼유 A730을 하나 가지고 있어서

MMCX로 케이블 교체가 가능한 GE005 BA라는 제품을 선택하였고...

그것을 받은 것이다.

해당하는 제품은 아직 개봉을 하지 않았고....

박스로만 보면 괜찮은 제품인 것 같다....

언제 시간을 내어서 저 제품 후기를 작성하게 될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