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눈이 왔는데 그제 한파의 영향인가? 눈 결정이.. 와?

crazyits 2023. 1. 27. 02:38
반응형

어제는 눈이 좀 내렸다.

얼마 오지 않을 것이라고 했는데....

예보 보다는 좀 많이 내렸다.

와.. 그런데....

올 겨울에 온 눈 중에서 가장 풍성하고 볼만한 눈이었다.

차량의 위에 있는 눈을 좀 찍어보았다.

(방수 맛폰도 아니고 카메라가 그리 좋은 것도 아니지만........)

와? 그냥도 눈 결정이 육각의 모습이 확인되는 것들도 있으며

나뭇가지처럼 가지들이 있고 그 가지들에 또 잔가지들로 전형적인 육각 구조를 이루는.... 그런 눈이다.

지난번은 이런 눈이 아니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번 눈은 제대로 된 눈이었다.

반응형

다른 쪽을 보아도...

눈 결정들이 매우 잘이루어져 있다.

자동차 위에 있는 눈을 치우면서보니 저것들 뭉쳐지는 것이... 와?

눈 뭉치가 찰진것이.. 눈사람 만들기에는 최적인 그런 상태의 눈이었다.

날씨 때문에 잘 녹지도 않고 찰지게 뭉쳐지는 눈....

아마도 그제 한파 불러온 그 찬 기운으로 생성된 눈으로 추정이 된다.

하여튼.... 눈 결정을 잘 봤고 찰진 눈이라 눈사람을 만들고 싶었다.

장비 및 나이,  건강 상태를 고려하다 보니....

빠른 포기를 하였다.

세월의 흐름은 막지를 못하는 것이라더니... 역시.... OTL~

내년에는 장비 및 다른 것을 철저히 하여 눈사람을 꼭 만들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