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절주절

미쳐도 보통 미친게 아니다.

crazyits 2013. 8. 23. 12:41
반응형

오늘 다음과 같은 기사가 나왔다.

http://media.daum.net/society/affair/newsview?newsid=20130823095714437

[CBS노컷뉴스 이대희 기자]
극우 사이트인 일간베스트 저장소(이하 일베)의 노무현 전 대통령 비하가 도를 넘고 있는 가운데, 노 전 대통령을 비하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게임이 유료로 팔리고 있는 것으로 확인돼 충격을 주고 있다.

고인을 비하하는 합성도 모자라 이제는 게임까지 만들어서 판매를 하고 있다.

구글 플레이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았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processing.test.sky_unji

sky_unji_000

설명에는 다음과 같이 되어 있다.

귀여운 노알라 캐릭터로 몸에 해로운 계란과 부엉이를 피하는 게임입니다.

중력에 자유롭게 몸을 담아 시원하게 운지해보세요.

다함께 스카이 운지 즐겨보아요!

- 부드러운 실행을 위해 1GB 이상의 RAM을 권장합니다.

 

이 내용만 봐도 그 일을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뚜껑이 열리며 입에서 육두문자가 나올 것이라 생각한다.

캐릭터명과 ‘계란’ 을 조합하면 예전에 있었던 농민들의 투척사건이 생각난다.

캐릭터명과 ‘부엉이’ 를 생각하면 그분이 가신 곳을 나타내는 말이다.

 

이런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게임 스크린샷을 보면 더 열이 받는다.

캐릭터가 낙하를 하면서 부엉이가 나온다.

그 분이 떠나신 그곳의 지명이 ‘부엉이 바위’로 알고 있는데 그것을 빗대어 부엉이를 등장시킨 것으로 보인다.

sky_unji_001 sky_unji_002

 

북한 인물 캐릭터와 미사일이 등장한다.

아마도 북한 마사일 관련된 책임이 그 분 때문이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다.

바위 사진이 등장하는데 어디서 많이 본 장소이다.

봉하마을 부엉이바위 사진이다.

sky_unji_003 sky_unji_004

 

이런 쓰레기를 무슨 생각으로 만들었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

과연 그들은 어떤 반응을 보이고 있을까?

다음과 같은 글이 있었다.

 

“스카이 운지 만든 게이 조심해라”

http://www.ilbe.com/1852573593

여기 달린 댓글이 가관이다.

노알라 면상에 계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저걸보고 노무현 떠올리면 그게 미친놈들이짘ㅋㅋㅋㅋ
아따 찔리는게 있나보오?

앜ㅋㅋㅋ 노운지 재단이 법 집행 권한을 갖고 있는 것도 아닌데 신고는 무슨ㅋㅋㅋㅋ

http://www.youtube.com/watch?v=8fE7ExZKXsA
여기 클릭해서 '좋아요'엄지 눌러라. 지금 좌좀놈들 신고깃발 누르자고 난리다.

내눈엔 양복입은 코알라가 계란 맞으면서 떨어지는것밖에 안보이는데 이게 어딜봐서 노무현???

명예훼손이란게 공연성이란게 있는데 코알라에 운지라는 이름을 썻으니 정황상 대중이 보기에 공연성이 인정되서 고소는 되는데
졸렬하게 설마 하겠냐
그렇게 표현의 자유를 외친 양반인데

평소 노무현 별명이 코알도 아니고, 운지천을 좋아했던것도 아닌데.

법적 절차 들어가게 된다면 노무현이 코알라라는 걸 재단측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게 되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재집권이라도 하게 되면 나라이름 노스트레일리아로 바꿀 기세

이명박은 쥐새끼라는거 공식적으로 인정해서 법적 처벌했잖아 ㅋㅋㅋ

김대중 개새끼
노무현 개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식적으로 인정하는데 의의를 둬야할듯

한명의 희생으로 노알라는 공식인정 받겠군

아니라고 잡아때라 뭐 문제있노

고무통재단이 무슨 힘이 있냐?

코알라=노무현 공식 성립되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고소거리가 되나? ㅎㅎㅎㅎ

아니 정상인이 보면 그저 코알라인데 ㅋㅋㅋㅋ

양복입은 코알라일 뿐이잖아

일 크게 키우자

저게 노무현이라는증거가어디있노! 단순이 웃기게생긴코알라일뿐이구먼

잘 만들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게이가 1000원 결제하고 으리 지켰다는 글 올라왔음 ㅇㅇ

헛소리 고만해라.
법적으로 아무런 조치 못할걸.. ㅁㅈㅎ나 먹어

게임은 게임일뿐

대한민국에 표현의자유는 없읍니까???ㅋ

코알라가왜ㅋㅋㅋ 이제 좌좀들 코알라도 못보노?

하 존나기발하네 똒똒한놈인듯 누가 운지게임을 생각했겠노? 올라가는것만생각했지

나는운지나는노운지
나는운지나는노운지
나는운지나는노운지

ㅋㅋㅋㅋㅋ 저게 뭐 법적으로 문제가 된다고ㅋㅋㅋ

 

sky_unji_005

sky_unji_006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모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본인의 자유를 누리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에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해야 됩니다.

그런데 저들은 그것을 망각하고 자신만의 생각에 빠져 허우적 대고 있고 악의 존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어쩌면 이 게임은 저들의 맹목적인 충성(?)을 노려 돈을 벌어보고자 하는 인간이 만든 일 같은 느낌도 들지만 이런 것을 만들었다는 것 자체가 우리나라가 얼마나 병들어 있는지 단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라 보입니다.

 

저들이 탈탈 털리게 되는 날이 오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